
에너지플로가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CosyLAB과 2024년 7월 18일 독점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CosyLAB은 슬로베니아 류블라나에 소재한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으로 Particle accelerators, Large telescope arrays, Fusion reactors, Innovative medical devices and Cancer therapy systems 등과 같은 세계에서 가장 진보되고 정밀한 시스템과 장치들을 위한 첨단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입니다.
특히 방사선치료에 사용되는 많은 Photon Beam Treatments, Treatment Planning Systems, Oncology Information Systems에 대한 세계적인 노하우를 갖고 있는 동부 유럽의 대표적인 기술 기업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양성자치료기, 중입자치료기 등에서 사용되는 치료계획시스템(TPS)의 최고 기술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많은 국내 의료 산업분야 연구자들과 협업하여 새로운 제어 시스템, 새로운 계산 알고리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미 몇몇 의료기관, 기업들과 다양한 협의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에너지플로 정영립 대표이사가 말했습니다.
한편 CosyLAB과 EnergyFlow는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올 가을에 한국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